MERA_logo

메뉴닫기

SUPPORT

강아지의 식욕저하

개가 덜 먹게 될 때의 삶에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. 그것은 정상입니다. 그러나 그 뒤에 질병이있을 수도 있습니다.

강아지의 식욕저하

개가 먹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?

개의 식성은 모두 다릅니다. 꽤 많은 사람들이 그릇 옆에 정기적으로 무릎을 꿇고 개가 먹도록 격려해야합니다. 그러한 상황은 거의 항상 사람이 만든 것이며 약간의 인내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개가 잘 먹지 않고 일시적으로 식욕이 적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 여러 이유가 있으나 이유를 찾지 못하면 질병을 배제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수의사의 진료가 필요합니다.

스트레스

개가 먹고 싶지 않은 이유를 찾을 때 스트레스 요인도 고려하십시오.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가 어떻게 지내는지 생각해보십시오. 음식 섭취를 자주 잊거나 상황의 결과로 식욕이 저하됩니다. 개도 마찬가지입니다. 그러니 마음을 훑어보고 어떤 것이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그리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새로운 동물을 입양하였습니까, 새로운 가족 구성원이 있었습니까, 죽음이 있었습니까, 아니면 집안에 많은 소동이 있습니까? 환경의 변화로 개가 덜 먹게 될 수도 있습니다. 또한 사료 급여 장소 또한 개가 평화롭게 먹을 수 있도록 선택되어야합니다.

강아지가 가끔 잘 먹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새 집

첫 번째는 새 집 으로 이사하는 것 입니다. 이것은 강아지에게 매우 흥미롭고 덜 먹거나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 처음 몇 주 동안은 사료를 변경하지 않으면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강아지가 잘 적응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.

이갈이

3 ~ 5 개월이되면 강아지는 치아를 바꿔야합니다. 대부분의 개 주인은 일반적으로 아무런 문제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. 그러나 씹을 때 느슨한 치아 또는 출혈하는 잇몸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젖은 음식은 문제가되지 않지만 건조한 음식과 간식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먹이기 직전에 건조한 음식을 조금 담그면 도움이됩니다. 문제가 지속되면 수의사를 만나야합니다.

사춘기

강아지의 섭식 행동의 또 다른 이상은 사춘기에 발생합니다 . 이것은 대략 생후 6 ~ 13 개월 사이에 일어납니다. 이 기간 동안 호르몬 변화가 성격과 행동의 변화로 이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. 그들은 그릇을 옆에두면 더 좋은 것이 있을지 알아 보려고 노력합니다. 당신은 이것에 영향을 받아서는 안되고 끊임없이 음식을 바꾸거나 더 많은 간식을 먹이고 싶은 유혹을 받아서는 안됩니다. 그렇지 않으면 개는 이 게임을 계속할 것입니다. 특정 수유 시간을 지키고 개가 20 분 이내에 먹지 않으면 음식을 다시 제거하십시오.

호르몬의 영향

그것은 사춘기부터 시작되며 개가 중성화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호르몬의 영향이 큽니다. 암컷은 평균적으로 일년에 두 번 더위에 있습니다. 이것은 항상 그들이이 단계에서 덜 먹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. 짝짓기하지 않으면 가짜 임신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식습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. 수컷의 경우에도 다르지 않습니다.

개가 먹지 않으면 응급 처치

반려견의 전반적인 상태가 좋고 그가“잘못”먹었다 고 의심되는 경우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. 먹을 것을주지 마십시오! 금식은 장이 회복 될 수 있도록 유용합니다. 성견의 경우 24 시간 동안 음식없이 지내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. 또한, 어떤 치료도하지 마십시오. 제로 다이어트를 고수하지만 항상 물 그릇을 채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어떤 상황에서도“그가 너무 나빠서”그가 좋아하는 음식을 제공해서는 안됩니다. 이것은 특정 혐오감을 유발할뿐만 아니라 실제 사료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그 뒤에 어떤 질병이있을 수 있습니까?

개가 먹지 않으면 수의사를 만나는 지 여부와 속도에 따라 개의 일반적인 상태에 의존해야합니다. 예를 들어, 긴급 상황에서 삼킨 이물질, 유독 한 미끼 또는 위가 뒤틀린 경우 급식을 거부 할 수 있으므로 즉각적인 개입이 필요합니다. 아마도 개는 벌레 감염, 장기 질환 또는 알레르기를 앓고있을 수 있습니다. 개가 기분이 좋지 않은 것 같고 설사, 구토, 부진, 안절부절 등의 증상을 보이며 식욕을 잃는다면 반드시 수의사를 만나 검사를 받아야합니다.